홍보

모트렉스(주)의 최신 소식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MOTREX

모트렉스 소식

2018년 시무식 및 비전선포식 진행
2018-01-03

 






 

 

 

1월 2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 컨벤션 홀에서 18년도 시무식과 비전선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본사, 판교, 천안공장 인원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2020 Challenge One’의 목표를 다지고 우리 모트렉스의 새로운 비전을 공유하였던 뜻 깊은 행사였습니다.

 

이 날 행사는 2017년 10대 주요뉴스를 통해 지난 한 해를 정리하고, 사장님의 신년사, 시상식(비용절감상, 우수사원과 장기근속)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비전선포 기영상과 대북 퍼포먼스가 이어졌고 새로운 비전이 선포되었습니다. 더불어, 비전/가치 도출과정 공유, 각 실별 비전 실천계획 발표를 통해 비전에 대한 목표들을 구체화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018년 새해 선포된 비전 ‘Beyond Driving, Beyond Imagination 자동차에 상상을 더하다'는 자동차에 새로운 IT기술을 접목함으로써 운전자에게 안전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Global Automotive IT Company로 나아가기 위한 의지가 담겨져 있습니다. '고객보다 먼저', '혼자보다 함께', '만족보다 도전'은 앞으로 모트렉스인이 지향할 핵심가치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시무식과 비전선포식에 참석하여 끝까지 자리를 빛내 주신 전 임직원께 감사드리며, 계획하신 목표들 모두 달성하는 한 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나아가, 새로운 비전과 함께 더욱 힘차게 성장해 나가는 우리 모트렉스의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