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모트렉스(주)의 최신 소식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MOTREX

모트렉스 소식

터키연락사무소 현대HAOS 감사패 수상
2018-02-18


 

 

지난 2, 터키연락사무소는 현대자동차와 터키 키바르의 합작 생산 법인 HAOS 서비스품질팀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하였습니다. 2017년 한 해 동안 터키 지사는 ‘Best Partner for Customer’의 방침을 토대로 현지 서비스 품질 향상 및 고객 불만사항 최소화를 최우선 과제로 삼아 이를 달성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현지 모든 딜러샵을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고객 니즈 파악과 기술상담 등을 진행하였고, 신속한 클레임 해결을 위해 전산 시스템을  정착화,  안정화 시키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러한 노력에 대한 좋은 평가로, 감사패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터키 지사 정윤철 과장은 앞으로도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직원들이 항상 철저한 서비스 정신을 갖도록 지속적인 교육을 할 예정이며, 터키의 지정학적 특성을 활용해 유럽과 중동 지역을 잇는 거점 사무소로서 역할을 강화해 향후 시장진출 및 판매활성화를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고자 한다.”는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글로벌 메이커에 대한 수주기회 발굴 및 유럽 시장 진출에 긍정적인 인식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수상 소식과 정성 가득한 자료들을 공유해주신 정윤철 과장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