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모트렉스(주)의 최신 소식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MOTREX

모트렉스 소식

2015 모트렉스 송년회
2015-12-25

지난 12월 18일 모트렉스는 2015년도 송년회를 실시했습니다.

약 2시간 동안 개회 및 새 식구 소개, 시상식을 시작으로 사장님 말씀, 식사 및 이벤트 등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송년회 장소인 행사장 입구에는 모트렉스 로고가 새겨진 현수막이 배치되어 임직원 분들께서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시는 이벤트도 진행되었습니다.

 

 

행사당일에는 새로이 모트렉스의 식구가 된 인원들을 소개하는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총19명의 인원들이 새로 함께하게 되었는데요. 이는 모트렉스의 나날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이날 시상식에는 임원 분들이 선정하는 IDEAL EMPLOYEE 4명 직원 분들이 선정한 BEST EMPLOYEE 1명, 오랜 기간 모트렉스를 위해 헌신해 주신 DEVOTED EMPLOYEE 7명 총 12명 분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수상하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시상식 이후 즐거운 식사시간을 가지며, 그 동안 못했던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 더 돈독해 질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2부 순서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되었는데요, 칭찬 엽서 추첨을 통하여 선정 된 커플들은 O,X 퀴즈를 통해 서로의 친밀도를 확인 해 보았습니다. 

또한, 행사장 입구에서 작성 되었던 응원 메시지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문구 추첨 이벤트도 진행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 직원 단체사진 촬영을 끝으로 2015년도 송년회의 막을 내렸습니다. 연말이라 바쁜 상황 속에서도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임직원 여러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