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모트렉스(주)의 최신 소식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MOTREX

모트렉스 소식

2018년 상반기 워크샵
2018-06-28


  지난 6월, 우리 모트렉스는 세 차례에 걸쳐 가평에 위치한 좋은아침연수원으로 2018년 상반기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Motrex 전사화합 및 핵심가치 내재화’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워크샵은, 기존 실별로 진행했던 것과 달리 매 차수 10개 이상의 팀이 함께하여 더욱 뜻 깊은 행사였습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쉐이킹 투게더’와 ‘Motrex Movie Award’를 실시하여 자연스레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었는데요. 우리 모두가 즐겼던 워크샵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지금 바로 만나 보시죠!

​[1차]

[2차]

[3차]

[ Shaking Together ]
‘모트렉스’와 ‘핵심가치’를 칵테일로 표현하라!
‘Shaking Together’는 무작위 추첨으로 자리를 정해 진행되었던 만큼 자연스럽게 타 팀과 소통할 수 있었던 활동이었는데요. 활기 넘쳤던 칵테일 만들기 활동사진을 공개합니다!







 

 

MOTREX MOVIE AWARD  in 가평!
이번 2018년 상반기 워크샵에서 처음 실시된 모트렉스 영화제!
‘핵심가치를 영상으로 표현하라’의 촬영 스틸컷!을 공개합니다~










 








  여러 팀이 모여 함께했던 전사 워크샵이었던 만큼, 그 어느때보다 많은 구성원들이 재미있게 즐긴 행사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워크샵 이후 진행한 설문조사에서도 “다른 팀 팀원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았다.”, “기존 워크샵에서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시도였다.”, “영화제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동료들의 모습이 보기 좋았다.”, “회사에 대해 생각하고 고민하는 시간을 가져 좋았다.”, “직급/팀 구분없이 조를 만들어 진행했던 칵테일 만들기 시간이 가장 재미있었다.” 등의 피드백이 전해졌습니다. 우리 모두 즐거운 시간을 함께하며 단합을 다졌듯이, 앞으로도 ‘하나되는 모트렉스’, ‘협업하는 모트렉스’의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